PACEN 홈페이지가 리뉴얼 된 이후 일부 사용자들에게 홈페이지 화면이 글자만 보여지는 등 비정상적으로 보이는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는 사용하시는 브라우저에 기존 홈페이지의 캐시메모리 데이터가 남아있어 생기는 문제이오니,
하단에 안내드린 방법을 참고하시어 사용하시는 PC 또는 모바일에서의 캐시 메모리 삭제를 진행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PC 버전
1) 크롬 (Chrome)
크롬을 실행한 뒤, 강력 새로고침: Ctrl+Shift+R
위 방법으로 되지 않을 경우, Ctrl+Shift+Delete 를 누릅니다.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화면이 뜨면, "쿠키 및 웹 사이트 데이터"를 포함하여 삭제하십시오.
2) 인터넷 익스플로러 (Internet Explore)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실행한 뒤, Ctrl+Shift+Delete 를 누릅니다.
검색 기록 삭제 화면이 뜨면, "임시 인터넷 파일 및 웹사이트 파일"과 "쿠키 및 웹 사이트 데이터"를 V 표시하여 삭제하십시오.
2. 모바일 버전
1) Android OS
- 사용하는 인터넷 앱 실행 - 설정 - 인터넷 사용 기록, 캐시 삭제 진행
2) Apple IOS
- 설정 - Safari - 방문 기록 및 웹사이트 데이터 지우기